본문 바로가기

유럽/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여자, 여행 정보 및 가이드 팁

 

 

러시아 서쪽 흑해 연안에 위치하고 있는 우크라이나는 루마니아, 몰도바, 벨라루스 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소련의 해체에 따라 독립국가가 되었고 슬라브계 4,400만의 인구가 한 나라에 밀집되어 있어 미녀들이 돋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우크라이나 문화와 밤문화, 국제결혼

 

우스갯소리 같지만 순수 슬라브족의 나라 우크라이나는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적절한지 웬만하면 다 이쁘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미녀가 많다.

 

1991년 12월, 구 소련 붕괴 후 독립하게 된 우크라이나는 경제 개혁이 실패하면서 큰 붕괴를 맞닥뜨렸으며 러시아에 에너지의존을 하게 되면서 원유 가격에 힘겨루기를 하다 밀려 불합리한 가격에 원유를 수입하게 된다.

 

이후 경기 침체로 경제가 무너지면서 타고난 슬라브의 유전자와 미모를 위한 갈망때문에 외적 미의 수준이 높은 그 미녀들은 세계 각국으로 모델 혹은 성매매를 하게 된다. 몸 밖에 쓸 수 있는게 없는 것이다.

 

하지만 우즈벡, 우크라이나와 국제결혼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

국제결혼도 자기들 기준에서 미국, 서유럽 등의 부자 서양남자에게 가는것이 좋지 이유없이 한국에 오고싶지는 않을 것이다. 더군다나 평균 신장이 작고 사소한 영어조차 잘 구사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한국'이라는 나라에 대한 관심은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한국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고 동양인에 대한 관심이 없을 뿐더러 자신들도 , 우크라이나 국민들도 자기들의 나라 여자들이 이쁘다는 것 쯤은 잘 알고 있다.

 

자신이 특별히 부자가 아니라면 외적인 미를 기준으로 결혼하고 싶다면 미국이나 우크라이나를 포함한 유럽국가에서 연애를 하는게 더 빠르고 편한 방법이다. 우즈벡여자와의 결혼도 2000만원 이상 하기도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환상에 젖어 시간낭비하지  않는게 좋다.

 

하지만 거리를 걸으면서 수시로 이쁜여자를 보고싶다면 우크라이나를 가는게 맞다.